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불후의 명곡 강력 추천가수 '오윤혜' 신곡 '나쁜손', 작년 발표곡들
    ♬ Art Salon/음악,영화,연예,문화 2014. 2. 8. 20:48

    2013년 불후의 명곡이 제대로 한 건 했었죠. 

    ‘문명진’을 출연시켜서 모르던 많은 사람들에게 알린 것이죠. 정말 칭찬 듬뿍 해줘야 합니다. 결정한 PD가 여자라면 양볼 뽀뽀세례, 남자라면.. 훔... 사랑의 헤드락을 찐하게 걸어주고 싶네요

    2014년에도 제대로 한 건 해주면 좋겠습니다. 
    작년엔 남자가수니까, 올해는 여자가수를! 그렇다면 누구?

    불후의 명곡에 추천할 여가수라면… 넘버원은 오윤혜!!

    오윤혜 같은 실력자가 정말 불후의 명곡 좀 나와줘야 합니다.

    오윤혜 아는 사람들은 '오윤혜 실력 나가수급이다' 라고 얘기들 하는데, 그런 가수가 불후의 명곡 나워줘야죠...

    명품보컬, 폭풍가창력 오윤혜가 2014년에 발표한 첫번째 곡 '나쁜손' 과 2013년에 발표한 곡들을 최근순으로 소개합니다.

    오윤혜가 더 이름 알려진 가수라면 음원차트에 올라갔을 곡들이 여럿 있습니다.

    사실… 노래 완전 잘하는 가수들은 사실 곡이 안좋아도 듣기 좋습니다. 그래서 음반을 구입해서 듣기에 참 좋죠.. 곡이 좀 딸리는게 섞여있어도 충분히 즐기면서 들을수 있으니까요. 

    오윤혜 또한 완전 그렇습니다. 

    약한 곡도 오윤혜가 부르면 그 곡에 생명력을 확 실어주더군요. 강약 완급 조절도 워낙 예술이다보니..

    ♬ 오윤혜 - 나쁜손 (오윤혜의 2014년 첫번째 곡이네요)


    느리지만 강한 그루브가 있는 곡. 오윤혜가 완벽하게 표현하네요. 이 곡 많이 사랑해주세요♡


     오윤혜, 나비(나아람) - 내 남자가 웁니다

    볼륨이 낮다면 충분히 키워들으시길 추천합니다. 시간이 지나도 다시 꺼내 듣기 좋은 곡입니다.


    나비(나아람)은 보코2 에서 이름을 알린 가수입니다. 개성있는 목소리가 참 좋고 알앤비 느낌에 정말 잘 어울리구요.

    보코2 블라인드때 '말없이 바라만봐'를 부르는데 느낌은 왠지 좋은데 곡이 너무 잔잔하다보니 파워와 임팩트가 안느껴져서 코치들이 버튼을 누를지 안누를지 감이 안오더라구요. 저는 누가 누른다면 신코치 말고 다른 코치가 누를거로 예상했는데 의외로 신승훈씨가 버튼을 누르더군요.

    저는 나중에야 나비씨의 매력을 느끼고선… 역시 신승훈 형님이구나 했습니다. (보코2때 코치중에서 듣는 감이 제일 좋더군요)

    보코2 블라인드때 ‘말없이 바라만봐’, 마지막곡 ‘나비효과’ 는 요새도 종종 듣습니다. 너무 좋아요.

    저는 그녀가 평범하지 않은 멜로디, 미세한 음들을 별 신경안쓰고 편안하게 부르는거로 보여서 음감이 좋다고 생각했었는데… (신승훈 형님이 보코 블라인드때 이부분을 언급했었죠. 저야 뭐 뒤늦게 알아챘습니다만… ) 


    얼마전 퍼펙트 싱어에 출연해서 ‘하루하루’를 부르고 역대 4위를 가뿐히^^ 찍었더군요. 그리고 실버프라이데이 나와서도 은100돈을 거머쥐었죠.

    ‘하루하루’ 기대 이상이었어요. 알앤비 느낌 잘 살리고 목소리 좋은거야 예상하는건데, 힘든곡인데 호흡도 좋고, 파워도 부족함이 안느껴졌고 너무 듣기 좋았어요. 다시 봐도 정말 좋네요.

    하루하루 이제 나비 노래라고 해도 될거 같습니다. 원래 좋아하던 곡이고... 여러버젼이 있는데 방송 본 이후로 나비 버젼이 갑입니다.


    ♬ 유투브 링크 - 나아람 퍼펙트 싱어 (실버프라이데이) '하루하루' 

    20회때 노래도 좋은데... 유투브엔 없네요.

    나비에게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요새 여성 듀오 <듀오플로> 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 유투브 링크 - 듀오플로 '겨울소녀' (유세윤 피쳐링)
    동화처럼 이쁜 노래입니다.

    ♬ 유투브 링크 - 듀오플로 '월급날'
    월급 나오는 날을 좋아라해서 그런가... '월급날' 노래 요새 자주 들어요. 가사는 처량한 느낌도 좀 있지만 기분이 좋아지는 경쾌한 노랩니다. 나비 메리트 뿜어댑니다. 랩도 괜찮아요. "부장님 잘할께용. 팀장님 죄송해용^^"

    곡이 좋긴한데 만들때 이미 유명한 다른 곡 놓고 따라만든 노래라... 요새 많이들 그래서 뭐라하기도 그렇다는...

     오윤혜 - 이러다 말겠지
    빠른 템포의 무난한 곡입니다. 유투브에 없네요. 
     오윤혜 - 남자는 다그래

    작년에 많이 들었었네요. 빠른 템포의 웰메이드 곡입니다. 곡도 좋고, 랩, 보컬 모두 훌륭해서 음원챠트 찍을수 있는 노래이건만... 

     오윤혜 - I Love you

    유투브에서 사라졌네요.  엠넷같은 서비스에서 들어보세요. 몇번 들어서 꽂히는 곡은 아닙니다. 하지만 오윤혜의 보컬로 인해 들으면 들을수록 좋아지는 곡입니다. 시간이 지나 다시 꺼내 들어도 좋을 노래^^

    ♬ 마지막으로 LIVE 서비스!! 오윤혜 + 나비 박진영의 ‘너뿐이야’

    꼭 보세요. 두 분 매력이 완전 느껴지는 무대입니다.

    담에 두분이서 그루브 있는 미디엄템포곡들 리메이크해서 앨범 내면 정말 좋을거 같아요. 공연만 해주셔도 좋구요.

    처음부터 들으심 좋구요. '너뿐이야' 만 보시려면 22분 10초 정도 부터 보시면 됩니다.

    녹음상태가 괜찮은 편이지만, 어쨌든 음질은 감안하시길...


    2007년도 최고의 명곡 오윤혜의 ‘I Wish’ 를 모르는 분은 꼭 들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대중에겐 알려지지 않았지만, 노래 잘하는 분들이 콘테스트나 오디션때 많이 부르던 곡입니다.

    첫부분 조금만 들어도 곡과 보컬에 확 꽂힙니다.

    당시 마케팅이 제대로 되어 영향력있는 방송에 출연을 제대로 했더라면 오윤혜 석자가 많은 이들에게 새겨졌을거에요.  불후의 명곡에 이미 나왔을 상황이죠...

    유투브 링크 - 오윤혜 'I Wish'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