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대 대선, 14번 홍익당 "윤홍식" 후보 소개
★ History Salon/Currents, 정의(正義)

이번 대선은 18대에 이어 총체적 개표부정이 예고되어 있다.

소중한 투표권?

개표부정에 대다수가 침묵한 이 나라에 투표권이 소중하다고 생각하는 사람이 있기는 한가? 대선 무효 소송인단, 강동원 전의원, 신상철 대표, 극소수 시민 정도가 다 아닌가?

선관위가 선전용으로 거짓부렁치는 "소중한" 투표권만 있겠지.

투표한대로 개표되지 않는다. 개표 집계대로 방송사에 송출되지 않는다. 조작된 정보를 방송사에 송출한다.

18대에 다 드러났으니 19대땐 보다 업그레이드된 범죄를 저지를 것이다. 

( 말이 19대 대선이지.. 그 자체가 사기다. 

가짜 대통령을 개표부정이 아닌 탄핵으로 내리지 않나... 지네들맘대로 대선을 앞당겨하질 않나... )

완벽한 증거가 있을때 국민들이 다 힘을 모아서 때려잡았어야 하는데 그 기회를 놓쳤다. (선거사범 가짜를 엉뚱하게 탄핵으로 합법적 대통령 훈장을 달아주고 안전보장!)

그 절호의 찬스를 놓쳤으니 이제 국운은 쪽박만 남았다. 기적이 있지 않다면...



이런 마당에 누굴 지지한다는것이 무슨 의미가 있는지 모르겠는데... 그것도 죄과가 많은 가짜배기들을 지지하는 상황을 보면 갑갑하다.

그저 선거쇼 기간동안의 바램은... 실체를 나름 잘 커버쳐오고 있는 죄많은 두 정치인( 민주라는 탈을 쓴 문재인, 정의라는 탈을 쓴 심상정) 실체나 좀 까발리져면 좋겠다 정도였는데...

아울러 바램 한가지가 더 있어 글을 작성한다. 14번 홍익당 윤홍식 후보 모르는 분은 좀 눈길을 주는것도 괜찮을거 같아서..

후보자 토론회를 봤더니... 역시 "양심" 얘기를 많이 하시네

유트브에 인문 철학 역사 등과 관련된 좋은 강의를 올리는 단체나 개인들이 내 기준으론 극소수... 있는데 

그 극소수중 한 곳이 홍익학당이다.

홍익학당의 훈장? 이고 이제 홍익당의 대표이기도 하네...

많은 강의를 봤었던건 아닌데... 자신이 정리한 깊은 이해를 바탕으로 얘기한다는 것이 느껴졌었다.


감이 없는 분은... '약장수 아니야?' 할수도 있지만... 홍익학당 영상중... 자신이 관심있던 분야가 있다면

약장수는 아니란걸 알아챌수 있을것이다.

다시 얘기하지만... 이런 깊은 내공의 강의를 유투브에 하는 분들은 극소수이니... 추천드린다.


참... 그러고 보니... 홍익학당 강의의 강점 한가지가 더 있는데....


보통.... 진실, 진리라는게 보통은 '불편한' 진실, 진리인 경우가 많다.

당신이 알고 있는 역사, 사건, 지식 등이 싸그리 통째 근본부터 실제 사실과 다른 경우가 태반이거든....


그래서 내가 얘기한 극소수의 고퀄리티 유투브 강의들이 거진 다 일반인들이 보면 거부반응 99.9 % 인 것들이다.

( 그 고퀄리티들도 다 맞는 얘길 하는건 아니기 때문에 일반인들은 더 빌미를 삼아 에잇 이거 다 궤변이잖아~ 할 가능성도 많고... )


즉 일반인들도 거부반응 없이 진실된 강의를 접할수 있다는 점에서... 홍익학당 강의의 강점이 있다는 간단한 얘기....

를 어렵게 내가 한거 같네;;


연말정산 돌려받을수 있는 정치후원법의 범주내에선... 지원할만한 정치인이나 당이 보이지 않았는데... 홍익당은 충분히 할만하다고 본다.

창당의 취지가 무엇인지는 정확히는 알수없지만 어느 정도 양심에 기반한 것이라 느껴진다.


이번 대선쇼는....

각본이 바뀌지 않았다면 1번이 된다. 99.9%다. 만약 3번이 된다면.... 오히려 더 불안함이 있다.

물론 지금까지의 죄과가 적은 안철수 후보가 문재인보다는 당연히 훨씬 낫다.

하지만 오래전부터 이 자리에 예정되어 있던 각본이 그대로 되지 않고 확 바뀐다면... 과연 무슨 더 큰 쇼를 위해 이런일이 일어났나? 하는 불안함이 들 수 밖에 없는 것이다.

뭐 그래도 문재인 되는것보다는 낫겠지....


아무튼... 나는 문이 예정되어 있는 상황으로 보기 때문에... 

즉 3번 찍을 경우 미분류로 되거나.... 2번이나 4번으로 분류될 가능성이 꽤 있을거 같다.


중요한 건....  문이 되든 안이 되든 투표로 되는게 아니라는 점. 개표 조작, 당선 결정 세력에 의해 결정될 뿐이다.


이런 상황에선... 아예 군소후보들중에서 맘에 드는 사람에 표를 던지는게 그나마 의미있는 투표가 되지 않을까?

물론 이마저 미리 만들어진 개표결과로 뒤바뀌는 케이스에 걸리면 소용이 없지만....)



당을 후원하는데까지 관심은 안갖더라도 홍익학당 강의들 괜찮은 것들이 많으니 추천드립니다.


홍익학당  http://hihd.co.kr/                 * 페북 https://www.facebook.com/hongikdang


홍익당     http://www.hongikdang.kr/    * 페북 https://www.facebook.com/HongikHdpg


글재주가 부족해서 포스팅에 시간이 많이 걸려요;; 기운 좀 불어넣어주시렵니까?

 아래  공감 버튼 눌러주시면 힘도 펄펄 나고 happy 해진답니다 ㅎㅎ  로그인 필요없어요^^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TasteGod's 'Epic Salon' 19대 대선, 14번 홍익당 "윤홍식" 후보 소개 [TasteGod's 'Epic Salon'] 19대 대선, 14번 홍익당 "윤홍식" 후보 소개 http://upbeat-sound.tistory.com/839
Name
Password
Homepage
Secret
Check it out~      ▥   B e s t    B o o k s   ▥    (linked to 알라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