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스타드림 방식 파워 훈련으로 변경한다
♨ Happy Salon/참살이, 건강

맛스타드림이라는 사람이 쓴 글을 서핑하다 본적이 있는데, 제대로 안보았다가 며칠전 찬찬히 보니 설득력이 있는거  같아서 그 사람이 쓴 책을 샀습니다. 

1주일전부터 HIT 방식으로 하고 있는데,

앞으로 그 책을 참고해서 저반복 위주로 

5회 5세트 ----  웜업 3세트, 본세트 2세트 --- 를 기본으로 하여

주요 운동에 최대한 힘을 올인하고, 

나머지 운동은 이를 보조하는 쪽으로 계획을 변경할 예정입니다.

오늘 퇴근길에 좀 더 책을 보고...

파워훈련 1일차에 돌입할 예정입니다.

본훈련 시간도 45분으로 줄입니다.

데드리프트, 밀리터리프레스, 스쿼트 & 풀오버, 바벨로우, 전완근 운동 정도가 될듯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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