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History Salon/History

아이돌 역사 무지 비난 여론이 있을때마다 드는 생각

TasteGod 2016. 5. 14. 01:36

기사를 자세히 보지 않았고 그닥 관심도 없다.

비난 여론은 아마도 언론장사질의 펌프질로 더 크게 부풀려지고 있을 것이다.


AOA 설현·지민, 무지보다 더 나쁜 마녀사냥


하지만 설현, 지민 같은 아이돌이나 또는 청소년들이 역사를 모른다고 비난할 수 있는 자격이 있는 사람이 대한민국에 몇이나 있을까?

비난하는 인간들 대부분은 전혀!!! 그럴 자격이 없다.


엉터리 역사...를 별 의심도 없이 앵무새처럼 배운 자들이 어찌 자격이 있겠는가?

고대사부터 근대조선까지 상상을 초월할 수준의 심각하게 은폐 조작된 역사말이다.

역사에 관심을 가지면서.... 우리의 역사, 인류의 역사는 아주... 근본적으로 방대하게 총체적으로.... 틀어져 있다고 느끼고 있다.


과거 역사에 대해서만 떳떳하지 못한것이 아니다.


자기들이 지금 살고 있는 시간에서 벌어지는

천안함 조작, 각종 선거 부정( 선관위 해킹, 경남 투표일 터널 교통 정체), 18대 대선 부정, 세월호

이 모든것의 진실이 뻔히 눈에 보이는데도... 이를 외면하거나 대강 넘어가거나 핵심을 피해가거나....  

이런 세태 아닌가?


그런데.... 역으로.... 제대로 된 역사를 찾는다는 사람들도 현 시대의 사건에는 몸을 사리거나 바른 시각을 갖지 못하는 경우도 많다.

바른 역사를 이야기하자는 커뮤니티에   천안함, 18대 대선 부정 내용이 포함된 글을 올리면...

그것이 메인 주제가 아니라 하더라도...  글 승인이 되지 않아~ ㅎㅎㅎ   그러면서 참역사를??  놀고들 있네...


내가 볼땐 Only 오락의 효과 같은 것을 얻고자 바른 역사에 관심을 갖는 사람들도 있는거 같다.

숨겨진 흔적들 알아내는 재미 + 우리 선조 역사에 대한 뿌듯함.... 그런 것이 뭉뚱그려진 오락의 효과.

그 외의 의미는 거의 없거나 아주 적은...


물론 역사를 바로 잡는데 힘을 쏟고 관심을 가지는 사람들중에서는 지금의 사건들에도 열린 생각과 강한 비판을 하는 분들도 있다.


아무튼... 아이돌이나 젊은 세대가 역사에 대해 무지하다고 비난할 이유도 없고

비난할 자격도 대부분 니네들한텐 없다. 

비난을 할 정력이 있다면...  현시대에 일어나는 조작과 과거 역사의 조작을 바로 잡는데 써야하는 것이 맞지 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