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럼프 취임식을 자축하여 맥주 곁들이며 한마디★ History Salon/Currents, 정의(正義) 2017. 1. 21. 00:01
왜 트럼프 취임식을 자축하냐는 분들이 많을 거 같군요.
( 지금부턴 정치얘기니 안땡기는 분들은 뒤로가기 해주세요 )
돌려 얘기하자면...
강물 흐르는 방향 그대로 흘러가는 건 죽은 물고기 뿐입니다.
살아있는 물고기는 물흐르는 방향 그대로 따라가지 않습니다.
그런데 미국이나 대한민국 같은 대표 미개국, 또 그 외 많은 나라들에서의 인간 현실에선... 살아있는 물고기가 드물죠.
오바마,힐러리 = 정의
트럼프 = 싸이코
이 상황은... 언론의 영향이자 스스로 생각하는 능력이 없어서입니다....
미국은... 주류 언론뿐 아니라 조그만 언론들까지도 99% 이상의 미디어에서 트럼프를 깠죠.
대한민국에선 100% 일겁니다...
그리고 힐러리에게는 무슨 치부가 있는지... (치부라 하면 칭찬입니다.. 치명적인 겁니다....) 도 일반분들은 모르실겁니다.
알아도 그저 음모론인지 알죠... 피자게이트라는게 있는데... 이미 세상 돌아가는거 아는 사람들에겐 특별한 정보도 아닙니다.
듣자마자 아 까발려졌구나~ 인거죠....
트럼프도 예정된 Puppet 일 확률도 당연히 있습니다만....
일단은 아니라는 의지치를 투영하여 응원하고 있습니다.
어찌되었건 지금까지의 그의 거의 일관된 발언들로만 보면....
미국의 트럼프라는 외부조건은
대한민국과 한반도 평화에 다시 오지 않을.... 기회입니다.
단 공짜는 없죠...
대한민국에 좀 자주적인 권력이 있거나 국민들이 깨어있어야만 가능한 것인데.... 그러기는 글렀습니다.
그림자 세력, 삼성, 이명박등이 판 벌려놓고 JTBC가 나불거리는 최박 까발림
이것이 게임인지도 모르고...
양의 탈을 쓴 시민단체들이 광화문 쇼를 주도하고 있는데... 아군인지 착각하고...
야당 대선주자중 지지율 1위를 달리는 자의 정체가 뭔지도 모르고...
재용이 콩밥 먹나? 기대하는 이런 상황에선 말이죠.... 먹건 안먹건 다 그들의 뜻입니다.
현재 대한민국에는 아군이 거의 없습니다. 많은 분들이 생각하는 아군들은... 아군이 아니라 적군과 한통속입니다....
의료 식품 교육 언론 등 모든 분야가 산업. 즉 자본, 권력이 결정합니다.
자본에 대한 완충 장치가 해제된 대한민국에선... 더더욱 완전 그렇습니다.
그런 썩은 미디어에서 읊어주는 것을 따라 하는 수준에선 노예 처지에서 벗어날수가 없습니다.
진보라 불리우는 미디어도 극소수만 빼면 다 핵심은 손놓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응원하는 고발 타파 딴쥐 들도 마찬가지죠.
언론인? 지식인? 야당? 죄다 썩었습니다.
대한민국에 야당이 어디있습니까?
야근한다고 힘겨워하는 분들이 많죠.... 저 역시 그렇습니다만... 결국은 구조적인 문제가 원인입니다. 정치, 경제 구조가 가장 근본 원인입니다.
권위와 미디어에 헤벌레하여 스스로 보는 눈을 갖지 못한 다수의 국민들. 아니 절대다수의 국민들이 99.99% 정도라 저는 추측합니다.
그들 절대다수는 당하는거 까지는 알겠는데... 정확히 어떤식으로 당하는지 모릅니다. 누가 우리편인지 피아식별을 못합니다.
적과 놀아먹는 놈이 우리편인지 알고 있는데 뭐가 됩니까?
기본을.... 깨닫고 인정하지 않고선 다 헛발질이 되는것이죠.
복싱의 기본인 풋워크, 잽, 체중을 올바로 싣는 법을 깨닫지 못하고서 어떻게 이기겠습니까?
두들겨 맞고 쌍코피 터지는것이 뻔한 결과죠. 쌍코피만 터지면 다행입니다.
더한 것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앞에....
글재주가 부족해서 포스팅에 시간이 많이 걸려요;; 기운 좀 불어넣어주시렵니까?
아래 ♥ 공감 버튼 눌러주시면 힘도 펄펄 나고 happy 해진답니다 ㅎㅎ 로그인 필요없어요^^
'★ History Salon > Currents, 정의(正義)' 카테고리의 다른 글
조웅 목사 인터뷰 "박정희 부정축재,스위스계좌,박근혜" (2017.1.20) (0) 2017.01.21 트럼프 취임식 전야 영상 - 새벽에 있을 취임식 명연설 기대합니다 (0) 2017.01.20 대한민국 전자화폐 Pilot 가동 2017년부터 - "편의점 선불카드 충전, 동전없는 사회" (0) 2017.0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