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8대 대선 선거 무효 소송인단 봉하마을 참배 영상, 노무현 암살, 문재인 양아치
    ★ History Salon/Currents, 정의(正義) 2016. 12. 4. 19:33

    영상 깁니다. 하지만 첨부터 끝까지 묻지마 시청을 강추드립니다. 귀중한 정보들이 담겨 있습니다.

    (하단에 새로 추가한 영상 또한 값지고 중요한 정보가 있으니 필 시청을 권합니다.)


    그리고 좋은 구경도 하실 수 있네요.  노무현 대통령 고시 공부하던 골방? 볼 수 있어요....


    노무현 누님과 일행 노공산악회, 그리고 그 분들의 노무현 대통령 사망과 문재인에 대한 시각은 저와 같아서 (당연히 같아야죠...) 반가웠습니다.


    18대 대선 선거 무효 소송인단 봉하마을 참배 관련 영상



    문재인에 대해서 욕이 나오네요. 역시 반갑군요.


    정치인 다 똑같지 않냐구요? 하지만 문재인의 경우엔 극악으로 대놓고 프락치를 하고 있는 자죠....


    당시 상황이....... 노대통령 암살후 문재인이 급파되어 무마한 분위기인거 같군요.


    문과 사전 딜이었는지 사후 딜이었는지 궁금합니다만... 개인적으로는 사전 딜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미 노무현 대통령의 타살전에 타살이 일어날지 알았을 것으로 추정합니다.

    ( 사후에 알게 되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물론 봉하로 내려가기전에... 상황을 무마시키는 딜을 끝내고... )


    아무튼 제 추정으로는 문은 이미 청와대 근무시절때도 프락치였던것으로 강력히 추정됩니다. 문뿐만이 아니었겠죠...

    다른 사람들도 같이 프락치짓을 했을것이고 

    그들이 대한민국이 삼성 친화적으로도 흘러가는데에도 큰 몫을 했다고 추정합니다. 물론 노무현도 함께....

    당연히... 당시 정권의 잘못은 노무현이 더 책임이 크죠.


    영상에서 중요한 정보들이 알게 모르게 묻어 나옵니다... 

    암살 당일 어떤 분이 (경찰관?) 새벽4시에 출근을 했답니다.

    평소에 9시 10시에 출근하던 놈이라네요......


    노무현 대통령 장례식장에서의 이명박과 악수할때의 문재인의 표정과 눈빛... 저는 잊을수 없습니다.

    제 생애에 있어서.... 아주 어색한 순간중에 하나였습니다.


    그 모습을 보고 김어준씨는 대인배라고 느꼈다면서 그 모습에 확 반했다고 하더군요.

    촉이 좋은 분이지만... 그 부분에 있어서는 촉이 꽝이거나... 아니면 이미 같은 편이 되었기에 그런 발언을 하는 거겠죠...


    대인배?? 친구가 죽었는데 이명박을 보고 눈빛이... 자제가 될 수 있을까요? 

    평생 연기를 한 연기자도 그렇게 못할 겁니다. 

    아무리 자제해도 그때의 문재인 눈빛이 나오는건 거의 불가능하다가 저의 촉입니다.


    청와대해서 뭘 했는지도 모르겠는데... 왜 정치인 문재인을 지지해야 하는지...

    장례식장에서의 그 눈빛은 너무나 찜찜했고...

    그런 이유로 저는 18대 대선 후보때에도 안철수를 지지했습니다. 단일화 후에는 문재인을 지지했지만... 박근혜 가짜 당선 이후 문재인 언행을 지켜보다 결국 접었죠....


    개표 조작 정권에 야합하고 박근혜 임기 내내 박근혜를 감싼 역대 최악의 야당 정치인... 노골적인 프락찌...


    "역대 가장 깨끗한 선거" "정치자금 문제 삼지 않겠다" "명예는 지켜주련다"

    "광주에서의 정치은퇴 발언은... 표를 얻기 위한 전략적 발언이었다"......


    하지만 끊임없이 하트를 날리는 무지한 지지자들.


    < 이 글 최초 작성일은 2016년 12월입니다.  현재는 2018년 9월이고 내용을 덧붙여 봅니다  >


    박근혜는 역사에 길이 남을 개표조작으로 당선이 됩니다. 물론 조작이 없었더라도 지지율이 많이 낮진 않았겠죠.

    하지만 중요한 건 절차입니다. 개표가 너무도 엉망이었습니다.

    그런데 지나고보니... 박근혜는 함정에 당한것이죠...


    이후 어떤 놈들이 적폐청산을 이용하고 있죠? 그 함정과 한패가 누구였는지.... 굳이 얘기하지 않아도 눈에 훤히 보이죠.


    그런데... 최초에는... 함정이 아니었거나 또는 작은 함정이었는데 커졌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 부분에 대해선.... 유투브에서 정충제 선생님의 방송을 챙겨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첫번째 영상에 주요 사건의 최대 수혜자, 

    그리고 두번째 영상중 주요 사건의 최대 수혜자...  


    누구죠?


    한 곳을 가르치고 있지 않습니까???

    그 곳이 어디냐구요?  글쎄요.... 밤하늘 올려다보면 보일지도 모르겠네요...




    자신들도 적폐인 놈들이... 적폐청산 노래를 하고 있습니다. 

    과연 뒤로는 뭔짓을 하고 있을까요?

    뒤로만 하지도 않고 내놓고도 하고 있죠. 


    최근 뉴스에.... 정부가 그린벨트 해제하고 공공기관 지방이전 운운하던데... 실제 목적이 뭘까요?

    태양광... 일자리 예산 ㅎㄷㄷ  54조? 북한 석탄?...   

    4대강 20조 이명박은 명함도 못내밀겠네요.  이명박이 20년형 받던데... 그럼 문재인은 조만간 54년형 받는건가요?

    역대 정권중... 최고의? 날강도 정권 아닌가요?

    이 정도만 얘기하겠습니다. 몸 사려야죠. (이 정도면 몸사리고 있는거... 맞겠죠? ^^;;)


    깨끗하지 않거나 얼빵한 국민들에게... 좋은 정치인은 있을수 없습니다.  

    보수라는 타이틀이든 진보라는 타이틀이든... 다 근본적으론 도둑놈들입니다.

    도둑질 덜하게 하려면 직접 민주주의가 되어야 하고, 

    대의 민주주의라도 좀 제대로 되려면.... 국민들이 정치인빠가 되는게 아니라 정치인들의 선생이 되어야죠.

    빠질이나 하면서 "팔은 안으로 굽는다" 따위의 조폭스러운 기준을 따라하는 미개한 국민들에게 좋은 날은 있을수 없습니다.


    현 대한민국의 보수진영, 진보진영.... 

    모두 썩을때까지 썩은놈들인데 이런 것들을 내편으로 생각하고 썩은 동아줄을 붙잡고 있어서 되겠습니까? 

    아직도 빠수준에 머물러 정치 운운하는 분들은 수준 업그레이드를 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자신들이 진보를 지지하는 정의로운 시민이라고 착각하는 분들께 한마디 합니다.

    유쉬민? 김죄동? 손서퀴? 쉰상정? 김오줌? 쥐기자? 등을 응원하는 분들이라면... 네 아쉽게도 여러분 맞습니다.


    탄핵 이후 선거에 따른 당선자 현 대통령?의 법적인 임기는 어떻게 되어야 할까요? 청와대 계속 앉아있어도 됩니까?

    근데 청와대 앉은거 댓글 조작으로 된 거 다 밝혀졌는데 대통령이 맞아요? 계속 앉아있어도 됩니까?

    시민단체들은 왜 드루킹 김경수 건으로 촛불 들고 안나오죠?  

    참여연대가 무슨... 정의의 사도인줄이나 아는 허접한 눈으로 무슨 정의를 논합니까?  

    보수진영 집회가 관제데모라고 많이 욕하면서... 왜 제 눈에 가시는 못보죠?


    박근혜 탄핵시 촛불집회? 물론 대다수 시민들은 자발적으로 참여했죠. 하지만 누가 행사를 주도하고 어떤 매스컴이 그 분위기를 띄웠죠?

    냉정하게 보면... 거대한 게임판에 그 게임의 배경과 기획의도도 모른채... 무보수 단역배우 역할을 한 셈인데... 무슨 정의 체험 삶의 현장 한 거 처럼 착각들하고 살아서 되겠습니까?    착각은 자유고... 그 가짜 자유속에 행복한건가...


    댓글조작은 보수진영도 했으니... 진보진영쪽 드루킹 댓글조작은 눈 감아줘야 한다??

    대의를 위해 넘어가주자?   대의가 뭐죠?   응원하는 정치인들의 어두운 부분에 대해 파악을 하고 나서도 그 소리가 나올까요??

    차악도 아닌거 같은데... 차악이라고 쳐둡시다.  차악을 달성하면... 서민들 살만해지는건가요? 결코 그런 날은 오지 않습니다.

    최선을 달성하려고 노력해도 힘든판에... 썩은 차악을 최선으로 생각하고 빠질이나 하면... 대대손손 당하고 사는겁니다.


    대한민국 국민들 최고의 애호시가 윤동주 서시 아닌가요? "하늘을 우러러 한 점 부끄럼...."

    시는 시로서 좋아할뿐... 나와 내가 빠는 정치인과는 별개인거죠?  

    미개함이 멀리 있는게 아닙니다. 땅에서 뭐 주어먹고 그래야 미개한건가요?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