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명진’을 출연시켜서 모르던 많은 사람들에게 알린 것이죠.
정말 칭찬 듬뿍 해줘야 합니다. 결정한 PD가 여자라면 양볼 뽀뽀세례, 남자라면.. 훔... 사랑의 헤드락을 찐하게 걸어주고 싶네요
2014년에도 제대로 한 건 해주면 좋겠습니다. 작년엔 남자가수니까, 올해는 여자가수를!
그렇다면 누구?
불후의 명곡에 추천할 여가수라면… 넘버원은 오윤혜!!
오윤혜 같은 실력자가 정말 불후의 명곡 좀 나와줘야 합니다.
오윤혜 아는 사람들은 '오윤혜 실력 나가수급이다' 라고 얘기들 하는데, 그런 가수가 불후의 명곡 나워줘야죠...
명품보컬, 폭풍가창력 오윤혜가 2014년에 발표한 첫번째 곡 '나쁜손' 과 2013년에 발표한 곡들을 최근순으로 소개합니다.
오윤혜가 더 이름 알려진 가수라면 음원차트에 올라갔을 곡들이 여럿 있습니다.
사실… 노래 완전 잘하는 가수들은 사실 곡이 안좋아도 듣기 좋습니다.
그래서 음반을 구입해서 듣기에 참 좋죠.. 곡이 좀 딸리는게 섞여있어도 충분히 즐기면서 들을수 있으니까요.
오윤혜 또한 완전 그렇습니다.
약한 곡도 오윤혜가 부르면 그 곡에 생명력을 확 실어주더군요. 강약 완급 조절도 워낙 예술이다보니..
♬ 오윤혜 - 나쁜손 (오윤혜의 2014년 첫번째 곡이네요)
느리지만 강한 그루브가 있는 곡. 오윤혜가 완벽하게 표현하네요. 이 곡 많이 사랑해주세요♡
♬오윤혜, 나비(나아람) - 내 남자가 웁니다
볼륨이 낮다면 충분히 키워들으시길 추천합니다. 시간이 지나도 다시 꺼내 듣기 좋은 곡입니다.
나비(나아람)은 보코2 에서 이름을 알린 가수입니다. 개성있는 목소리가 참 좋고 알앤비 느낌에 정말 잘 어울리구요.
보코2 블라인드때 '말없이 바라만봐'를 부르는데 느낌은 왠지 좋은데 곡이 너무 잔잔하다보니 파워와 임팩트가 안느껴져서 코치들이 버튼을 누를지 안누를지 감이 안오더라구요. 저는 누가 누른다면 신코치 말고 다른 코치가 누를거로 예상했는데 의외로 신승훈씨가 버튼을 누르더군요.
저는 나중에야 나비씨의 매력을 느끼고선… 역시 신승훈 형님이구나 했습니다. (보코2때 코치중에서 듣는 감이 제일 좋더군요)
보코2 블라인드때 ‘말없이 바라만봐’, 마지막곡 ‘나비효과’ 는 요새도 종종 듣습니다. 너무 좋아요.
저는 그녀가 평범하지 않은 멜로디, 미세한 음들을 별 신경안쓰고 편안하게 부르는거로 보여서 음감이 좋다고 생각했었는데… (신승훈 형님이 보코 블라인드때 이부분을 언급했었죠. 저야 뭐 뒤늦게 알아챘습니다만… )
얼마전 퍼펙트 싱어에 출연해서 ‘하루하루’를 부르고 역대 4위를 가뿐히^^ 찍었더군요. 그리고 실버프라이데이 나와서도 은100돈을 거머쥐었죠.
‘하루하루’ 기대 이상이었어요. 알앤비 느낌 잘 살리고 목소리 좋은거야 예상하는건데, 힘든곡인데 호흡도 좋고, 파워도 부족함이 안느껴졌고 너무 듣기 좋았어요. 다시 봐도 정말 좋네요.
하루하루 이제 나비 노래라고 해도 될거 같습니다. 원래 좋아하던 곡이고... 여러버젼이 있는데 방송 본 이후로 나비 버젼이 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