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정재씨 연애소식 반갑네요
    ♬ Art Salon/음악,영화,연예,문화 2015. 1. 3. 13:24

    요새 화제가 되고 있죠.

    이정재씨가 요새 잘 안나가더라도... 이정재가 그 누구와 연애를 하든 빅 이슈가 될건 당연한데,

    이정재씨가 잘 나가다보니 더 그런거 같습니다.

    도둑들, 신세계, 빅매치, 그리고 또 암살이라는 영화를 준비중인거 같아요. 라인업 자체로도 흥행보장입니다...

    전지현, 이정재, 하정우......



    이정재씨의 연기가 수준급이라고는 생각하지는 않습니다.

    이정재보다 잘하는 사람들이 많죠. 하지만 이미지 자체가 좋고, 외모가 느끼한 스타일이 아니다보니

    이 역 저 역을 맡아도 이미지가 잘 어울리는거 같습니다. 물론 연기가 일정 정도 이상은 받쳐주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죠.

    배우들마다 각자의 색깔들이 좋던 나쁘든 있는데 이정재씨는 그 색깔들이 참 괜찮은거 같아요.


    개인적으로는 도둑들, 빅매치, 관상처럼 경박하거나 감정이 들쑥날쑥하는 스타일보다는... (이런 스타일의 연기를 잘 하더군요)

    신세계에서 같은 인물의 이미지가 제 마음에 더 자연스럽게 느껴지는거 같습니다.

    (하녀 인가 하는 영화는 안봐서 모르겠네요. 그 영화에선 진지모드의 인물 아니었을까 추측됩니다만... )


    오래전 이정재씨를 겪어본 분에게 (영화일을 같이 한 분은 아닙니다) 들은바로는 성품이 착하고 참 괜찮은 사람이구나 라고 느꼈다고 합니다.


    안좋은 얘기도 많죠. 이정재씨도 모델일을 한터라...

    잘 모르는 사람은 이정재가 00000 이기 때문에 여자안만나는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도 있더군요. 그건 아니라고 보구요.


    이 부분은 어떤 특정인을 지칭하는 건 아닙니다.

    모델쪽 일하는 환경자체가... 어떤 문화가 만들어질만한 환경이 여러가지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 문화가 있었던거 같아요 (요새는 어떤지 모릅니다)

    그러다보니 모델출신들에게는 그런 뒷얘기가 돌기도 하구요.  하지만 제대로 접한 사실이 아니라면 믿지 마시구요.

    그런거도 다 한때였다라고 덮으면 대수로 삼을만한건가 싶습니다. 그쪽 세계만 그런것도 아니구요.

    살다보면 이런 저런일 다 겪는다 이런 정도로... 보면 되는거 아닐까 싶습니다.

    그런 문화가 뭔지 구체적으로 언급을 하는건 부적절해서 안했구요.

    잘 모르는 분이라면 너무 상상하진 마세요. 님의 상상과는 포커스가 좀 다를 확률이 높습니다...


    재벌가라.... 대한민국 재벌... 뭐 그렇죠...  그래서 재벌가의 여성과 연애한다는 얘기가 사실 반갑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그나마 괜찮은 것은... 워낙 임세령이란 분이 여러모로 괜찮은 분인가 봅니다. 그래서 삼성가에서도 이재용씨와 결혼을 꼭 시키고 싶어했다는 기사가 있더군요.

    재벌가라서... 뭐 물질적인 문제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결혼까지 할 경우 정말 행복할 수 있을까 싶은 생각이 들긴하네요.

    순진한 생각인가요?  못되어 안달이지... 뭔 순진한 소리냐? 이게 더 맞는 생각인건가;;


    아무튼 이정재 볼때마다 좋은 사람이랑 좋은 소식 있음 좋겠다 싶었는데.... 저에게는 반가운 소식이었습니다. 제 또래라서 그렇기도 한듯 ㅎㅎ


    언제부터 연인관계인지는 모르겠으나 이렇게 공개되면 한편으로는 당사자들은 편안한 마음도 있을거 같네요


    * 현재 이슈가 되고 있는 글을 올리는건 좀 조심스러운데요. 뭐 블로그 방문수 올리려고 적는거 같아서...

      하지만 그런건 아닙니다.

      그저 이슈거리에 한 마디 끼고 싶은 그런 마음이 생겨서 적어보았네요

      사실 네이버 블로그하는거도 아니라서... 오히려 이슈가 되는 글을 올리면 다른 블로그글에 묻혀서 잘 노출되지도 않습니다.

      이슈가 덜 되고 사람들이 잘 안쓰는 주제의 글들이 제 블로그 유입의 상위순위를 차지하고 있거든요.

Designed by Tistory.